새소식

인기 검색어

OS/Ubuntu

우분투에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 -

우분투에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려고 하니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하대서.. 설치하려고하는데..

이것도 참 힘들다.. ㅠㅠ


Flash Player 설치


http://archive.canonical.com/pool/partner/a/adobe-flashplugin/


별거없다. 


다른곳에서는 tar을 받아서 풀어서 넣으라느니, yum을 뭐시라.. 하는데 그냥 여기서 나한테 맞는 .deb 파일을 받으면 된다.

대신 재시작은 필수.



그런데..


나는 사실 저걸 받고도 실행이 안됐다. 뭐지 뭐지.. 

근데 나는 이때까지 'Chromium'으로 사용하고 있었다. 

'크롬'은 플래시 기본 지원일텐데.. 싶어서.. 크롬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실행하니..

바로 된다... 그냥 '크롬'만 깔아도 됐지 않았나 싶다 ㅠㅠㅠ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